본문 바로가기

리뷰

육미제당 방화동 고기무한리필 맛집

반응형

개화산역 근처에 육미제당이라는 무한리필 바비큐 식당이 생겼습니다.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고 에어컨을 잘 켜두어서 쾌적했습니다. 

주소 서울 강서구 양천로 28 제본관동 1층 124, 125호
가격 일반 19,900원
8~10세 11,500원
5-7세 9,000원

 

 

 

 

 

이 식당은 불판을 갈고 싶을 때 스스로 갈면 되니 참 좋습니다. 직원들이 바쁘게 왔다 갔다 할 때 눈치 보며 이야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의외로 샐러드바가 참 좋습니다. 떡볶이, 피자, 모듬튀김, 후라이드, 양념치킨에 양배추 샐러드, 잡채, 단팥죽, 볶음밥에 탄산음료도 있습니다. 그리고 채소와 소스종류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네요.

하지만, 샐러드바 자체는 참 좋았는데 손님들과 직원들이 주방에서 숯불을 가지고 나오는 동선이 겹쳐서 위험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고기는 다양한 대장갈비가 있었습니다. 프렌치랙, 돼지갈비와, 마늘갈매기살, 닭갈비도 있었습니다. 대장양념갈비는 한번 먹었는데 맛있었고, 텍사스대장갈비는 손을 못댔습니다. 

 

반응형

 

 

 

쪼꼬미는 볶음밥에 치킨을 먹었습니다. 돼지갈비를 엄청 좋아하는데 이날은 배아프다고 잘 못 먹었네요.

삼겹살과 프렌치랙, 갈매기살을 골고루 3번쯤 구워 먹고 숯불을 빼달라고 요청했습니다.

 

 

ㅋㅋㅋ 그렇다고 이렇게 불을 가져가시고 구멍을 남겨두시면 어떡합니까? ㅋㅋㅋ

 

육미제당 쾌적하고 맛있어서 다시 갈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만족도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