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김포눈썰매장 - 김포사계절썰매장

반응형

겨울이 되고 쪼꼬미가 유치원 방학을 했기에 같이 놀러갈만한 곳을 찾았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김포에 사계절썰매장이 있는데 겨울이 되니 자연스럽게 눈썰매장이 되었더라구요.

 

김포사계절썰매장은 김포조각공원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김포시사계절썰매장&수영장 ·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용강로13번길 38

전화 031-981-7300

 

입구에 도착하면 주차비 1,000원을 받습니다. 

평일이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고 주차공간도 넓습니다. 여름에는 수영장도 하는 것 같네요.

주차장은 밑에 있고 눈썰매장은 계단을 걸어 올라가야 합니다. 나중에 보니 차가 위에 올라갈 수 있어서 가족들을 위에 내려주고 다시 주차장으로 내려와서 차를 대고 올라가시는 분도 있답니다.

 

 

 

청소년 수련관도 있고 여름에는 짚라인도 운영하는가 봅니다. 

 

 

 

 

어른 10,500원 어린이 5,250원입니다. 김포시민이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슬로프가 2개 있는데 오른쪽은 13세 이하, 왼쪽은 14세 이상 코스라고 합니다. 오른쪽에는 라인이 있어서 서로 부딪히지 않게 되어 있고 왼쪽에서는 서로 손잡고 타기도 하고 나중에 부딪히기도 합니다. 그런데 계속 관찰해보니 어린이들도 왼쪽에서 타는데 별다른 제재가 없었습니다.

 

매점이 따뜻했습니다. 과자는 모두 2,500원이고 컵라면도 2,500원입니다. 일반라면은 4,000원입니다. 

 

 

 

락커가 있어서 짐을 보관하기에 편리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네요.

 

 

 

자 이제 올라가 봅니다.

 

 

 

처음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조금씩 많아졌습니다. 그래도 금방금방 탈 수 있었어요. 왼쪽에 보이는 비닐하우스 같은 곳은 기계로 썰매를 올리는 통로입니다. 기계소리가 너무 커서 좀 시끄러워요.

 

 

 

쪼꼬미가 처음에는 무섭다고 같이 타자고 하더니 나중에는 혼자 먼저 내려간답니다. 밑에서 아빠 올 때까지 기다리기도 하구요. 

 

 

 

 

여기는 오른쪽 슬로프입니다. 초록색 오돌토돌한 부분에 앉아 있으면 기계로 뒷부분을 들어올려 주어 자동으로 내려가게 됩니다.

 

날씨가 너무 따뜻합니다. 영상 2도였는데 나중에는 4도가 되었습니다. 중간 중간 외투를 벗으신 분도 많이 보였어요.

 

 

 

 

더우면 덥다고 말을 해야지요. 이렇게 땀을 흘렸습니다. 

 

 

 

 

계속 탑니다. 내려오면 자동으로 걸어 올라갑니다. 말이 필요없습니다.

 

 

 

잠시 아무 생각없어 봅니다. 일 걱정. 집 걱정. 아픈 것 모두 잊고 그냥 스피드를 즐깁니다.

 

중국발 스모그가 좀 아쉬웠지만 그것만 빼면 최고의 시간이었답니다.

 

 

 

 

#아이와갈만한곳 #김포눈썰매장 #눈썰매장

반응형